[ 인사말 ]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 최  종 옥  이사장 / 상임회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 회원 여러분!

그리고 KPANEWS 법인이 발행하는 신문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제6대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 이사장/상임회장 최종옥입니다.

우리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는 국민과 애독자 여러분의 사랑으로 임원과 회원님 모두가 합심 노력하여, 지난 2011년 4월15일 한국언론사협회를 창립하고, 6월8일 인터넷신문 KPA뉴스 발행, 8월18일 (사)한국언론사협회 비영리법인 허가 등기를 마치고 법인 목적사업과 언론발전을 위해 활동을 시작한지 벌써 8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우리 법인은 언론의 사명인 국민의 알권리를 찾아 국민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때로는 잘못한 점에 대해서는 비판도 가하며, 법인 설립취지에 맞게 언론사 권익보호와 공정보도, 그리고 언론주권실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왔습니다. 

또한 우리 법인은 국민의 관심사인 사회이슈포럼‘총선과 대선전망 분석 KPA정치토론회’를 개최하였으며, 또한 국가전략포럼 ‘대선교육정책진단’개최, 등록금 반값 인하 가능한가? ‘교육정책토론회’ 개최, 정치발전을 위해 ‘대한민국우수국회의원대상’시상, 국제평화와 언론발전을 위한 ‘국제평화언론대상’시상, 전국 국악경연대회 개최, 그리고 KPANEWS 신문발행과 국가발전과 국민의 알권리를 위한 각종 행사지원과 세미나포럼 등 협회발족 후 8년의 기간 동안 우리 협회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우리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 회원사 여러분과 임원을 비롯한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노력으로 이루어지고 있다하겠습니다. 거듭 임원과 회원사 및 KPANEWS신문 애독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창립한지 이제 제6기를 맞은 우리 법인은 앞으로도 임원과 회원사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단합하여 협회 내실화를 기하고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언론법인 단체가 되도록 조직 강화와 재정기반 확충 그리고 새로운 사업을 발굴하여 우리나라 언론발전과 협회가 지향하는 목적사업 달성을 위해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08월 18일
                                       
                  (사)한국언론사협회 이사장/상임회장  최 종 옥  배상

 

 


한국언론사협회 주관, 제5회 ‘2017 국제평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