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황정음, 칼 뽑았다
 
정다운 기자 기사입력  2019/12/27 [16:35]
▲ 사진 : 황정음 인스타그램     © 정다운 기자

[KPA뉴스=정다운 기자] 황정음, 칼 뽑았다

 

최근 근황을 공개했다가 성형 의혹이 불거진 배우 황정음 측이 법적대응을 천명하는 입장을 나타내 주목을 받고 있다.

 

배우 황정음 측이 최근 그녀의 불거진 성형 의혹에 대해 해명을 하는 보도자료를 배포한 것.

 

27일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황정음 성형 의혹과 관련해 복수매체를 통해 생일에 오랜만에 안부인사 겸 예쁘게 나온 사진 올린 것 뿐이다. 현재 촬영중인 배우가 성형 의혹이라는 것은 말도 안된다고 해명했다.

 

이어 황정음 측은 오랜만에 배우의 근황을 보고 반가운 마음에 여러 의견 준 것이겠지만, 추측성 악의적 댓글 들의 경우 법적 모니터링을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최근 황정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재 촬영중인 JTBC 새 드라마 쌍갑포차촬영장 등에서 찍은 사진과 영상 등을 게재하며 근황을 공개했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황정음이 올린 사진과 영상 등을 접한 후 과거 모습과 달라진 것 같다면서 성형 의혹을 제기했고, 이는 인터넷상에서 이슈가 되면서 급기야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장악했다.

 

이에 황정음 측은 처음에는 드릴 말씀이 없다라는 소극적인 입장을 나타냈으나, 황정음을 향한 악의적인 댓글들이 계속 올라오고 있는 상황을 감안, 향후 방송될 드라마에 악영향을 끼칠 가능성까지 염두해 공식입장을 내며 적극적인 태도로 방향을 선회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황정음은 오는 2020년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쌍갑포차를 촬영 중이다.

 

다음은 황정음 성형 의혹 관련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생일에 오랜만에 안부인사 겸 예쁘게 나온 사진 올린 것 뿐입니다. 현재 촬영중인 배우가 성형의혹 이라는 것은 말도 안됩니다.

 

오랜만에 배우의 근황을 보고 반가운 마음에 여러 의견 주신 것이겠지만 추측성 악의적 댓글 들의 경우 법적 모니터링을 할 것입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2/27 [16:35]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