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사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 최종옥 이사장 신년사
공정성과 신뢰성에 역점, 기자아카데미 개설 읽기문화에 기여, 4.15총선 정치발전토론회 개최
 
노익희 사무총장 기사입력  2020/01/02 [12:28]


최종옥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 이사장 / 상임회장이 2020년 경자년 하얀 쥐띠 해 새해를 맞아 신년사를 하였다. 최 이사장은 신년사에서 "올 한해 풍요와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리며, 또한 새해 소망하시는 일마다 모두 다 성취하시고,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며 새해 인사를 했다.

또한 최 이사장은 "2020년 새해는 공정성과 신뢰성에 역점을 두고 기자아카데미를 개설운영하여 국민의 읽기문화에 기여하겠으며, 특히 올해 4.15총선을 맞아 국민의 올바른 선택이 이루어지도록 국민의 관심사인 사회 이슈포럼‘4.15 총선전망 분석 KPA정치발전 토론회를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최종옥 이사장의 신년사이다.


                                      < 신 년 사>

존경하는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 임원 및 회원사 가족 여러분!

그리고 KPA NEWS 한국언론사협회 신문 애독자 여러분!

2020하얀 쥐의 해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흰쥐는 쥐 중에서도 가장 우두머리 쥐이자 매우 지혜로워 사물의 본질을 꿰뚫는데 아주 능숙하고 생존 적응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다산, 풍요, 재물, 지혜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우리 모두 올 한해 풍요와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리며, 또한 새해 소망하시는 일마다 모두 다 성취하시고,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임원 및 회원사 가족 여러분!

KPA NEWS 한국언론사협회 신문 애독자 여러분!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협회를 위해 깊은 애정과 지도편달을 해주심에 늘 감사를 드립니다. 경자년(庚子年) 2020년 새해에도 우리 법인을 아껴주시고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협회도 법인 목적사업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나라 언론이 전문성과 자율성에 비해 공정성과 신뢰성이 부족하다는 여론조사가 있습니다. 언론은 공정성과 신뢰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우리 협회 회원사도 앞으로 공정성과 신뢰성에 역점을 두고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새해는 법인 역점사업으로 기자아카데미를 새로 개설하여 읽기문화에 기여하고 공정하고 신뢰 있는 국민의 알권리 보도에 가 일층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국민의 선택 4.15 국회의원 총선거의 해입니다. 국민의 올바른 선택이 이루어지도록 국민의 관심사인 사회 이슈포럼‘ 4.15총선전망 분석 KPA정치발전 토론회를 개최하고 나아가 정치발전을 위해 대한민국우수국회의원대상시상, 국제평화와 언론발전을 위한 국제평화언론대상시상, 우리사회발전을 위한 대한민국사회발전공헌대상시상, KPA NEWS 신문발행 등 국가발전과 지역사회발전, 국민의 알권리를 위한 각종 행사지원과 세미나포럼 등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임원 및 회원사 가족 여러분!

KPA NEWS 한국언론사협회 신문 애독자 여러분!

새해에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뜻하는 바를 모두 다 이루시기를 바라며, 항상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012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 이사장 / 상임회장 최 종 옥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02 [12:28]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