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박주현, 눈부신 비주얼+변하무쌍한 매력
 
정재훈기자 기사입력  2020/08/25 [10:51]

 

 

배우 박주현의 ‘마리끌레르’ 9월호 비하인드컷이 공개되었다.

 

지난 24일 박주현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박주현과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가 함께한 ‘마리끌레르’ 9월호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 했다.

 

비하인드 컷 역시 화보컷 못지않게 완벽한 모습을 자랑한 박주현은, 로맨틱한 블루 컬러의 튤 드레스부터 데님 재킷과 미디스커트까지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부터 소녀스러움, 시크함 까지 다양한 이미지를 표현해내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화보속 그녀는 다양한 컬러감과 표현이 돋보이는 러블리한 패션 센스를 뽐냈다. 특히 펜디(fendi)와 함께 한 9월호 화보는 박주현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매력을 한층 더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연출 심재현/ 극본 백은진/ 제작 래몽래인) 에서는 공중파 첫 주연으로 발탁되며 열일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박주현.

 

‘좀비탐정’(연출 심재현/ 극본 백은진/ 제작 래몽래인)에서 지치지 않는 체력과 패기로 똘똘 뭉친 시사고발 프로그램 작가 ‘공선지’역으로 변신을 예고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주현이 출연하는 KBS 2TV '좀비탐정‘은 곧 방영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8/25 [10:51]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