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빠가있잖아’ 가수 주재형 유튜버로 활동시작.
 
김재수 기자 기사입력  2022/02/11 [00:28]
[KPA뉴스=김재수 기자]오빠가있잖아가수 주재형 유튜버로 활동시작.

 

▲ ‘오빠가있잖아’ 가수 주재형 유튜버로 활동시작.     © 김재수 기자


코로나
19로 인하여 문화예술인들이 가장큰 수혜자이다. 오프라인 모든 행사 및 공연이 2~3년간 할 수 없었다. 그로인해 모든 분야 연예인들이 삼삼오오 또는 개개인들이 풀랜폼을 통해 자신만의 좋은 컨테츠로 자신들을 알리고 또 수입원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러한 유튜버 시대가 이미 대세이다 이에 주재형은 가수 양혜승과 동료 연예인들과 예능 쉬고가요를 진행하며 유튜브 방송을 시작했다. 유튜브 예능 프로 쉬고가요는 주제를 만들어 게스트를 초대하고 노래도하고 토크하는 방식이며, 이어 가수 주재형은 혼자사는 중년들에 일상생활 이야기와 자신만의 스타일로 연출하는 코디법으로 전 세계 중년들의 패션을 책임지며, 반드시 붐을 일으켜 보겠다고 야심차게 유튜버로 활동을 알렸다.

 

주재형은 개인의 사생활을 노출하면서 부터 이야기를 풀어가고 나홀로 중년 남, 여 솔로들을 찾아가며 그들의 살아가는 이야기와 그들이 자신만의 패션 컨텐츠 스타일 찾는 노하우등을 다룰예정이다.

 

나만에방식의 가수 김기하와 듀엣그룹 투가이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타이틀곡 임대문의발표한 가수 주재형은 최근 신곡 오빠가있잖아가 전 국민의 예창곡이 되길 소망하며 본인을 원한다면 어디든 달려가겠다며  어린아이 같은 해맑은 미소를 짖기도 하였다.

 

작사, 작곡가이며 음반제작자로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주재형은 트로트계의 신사임당으로 알려진 가수 김가현의 음반을 제작하면서 쌓여진 노하우로 후배양성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고 대중문화를 위해 이바지하겠다고 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2/11 [00:28]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