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사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수 헤라 '국민대통합 포럼' 참석
서울 여의도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오후2시 개최
 
이창열 취재본부장 기사입력  2017/03/07 [04:04]

 

▲서울 여의도 국회 헌정기념관 '국민대통합 포럼'에  참석한 가수헤라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이창열 취재본부장

 

지난 3월 4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국민대통합포럼'을 개최하였다.

 

한국다문화 중앙회 권철기 통합위원장은 이번에 개최된 '국민대통합포럼'은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를 초청하여 "국가적폐 해소", "새로운 대한민국" 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 되었다고 전했다.

 

1부 행사(포럼)200만 다문화인 대표 월드가수 헤라 및 한국다문화 중앙회 권철기 통합위원장, OKTA 대표, 국내 NGO대표, 중국동포 및 해외교민단체 대표 등이 참석해 차기 유력 대선 후보인 문재인 전 민주당 대표를 초청해 중국동포, 다문화, 해외교민 등 관련 정책 제안을 하였다.

▲ 가수 헤라가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와 자리를 함께 하며 기념촬영하는 모습            © 이창열 취재본부장


 

2부 행사(화합의장)는 다문화 홍보대사 헤라 가리베가스’, 소프라노 이정미, 아름드리다문화합창단 등이 출연해 화합의 한마당을 펼쳤으며, 진행은 사단법인 한국다문화예술원 이사장 박대홍, 한국다문화 중앙회 권철기 위원장이 맡았다.

 

한편, 헤라는 200만 다문화인들 및 북한이탈주민의 희망인 일자리 창출, 다문화청 신설, 다문화가정 방문, 한국어 문화, 풍습 방문교육 등의 제안 사항을 연설 하였으며, 관련 정책 제안서를 문재인 전 대표에게 공문으로 전달한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3/07 [04:04]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식] (사)한국언론사협회, 제4회 '2016 대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