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진행
여름철 안전수칙 등 중점 홍보
 
이현재 기자 기사입력  2017/08/08 [20:55]

 

고양시(시장 최성)는 제258차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지난 4일 공릉천 물놀이 지역에서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전개 했다고 밝혔다.

 

이날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은 지역자율방재단, ㈔CPR교육단, 청소년자원봉사자 등 민간참여자들과 함께 물놀이 지역을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식중독 예방수칙 ▲풍수해 보험 가입 ▲폭염대비 건강수칙 ▲물놀이 안전수칙 등을 중점 홍보했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여자들은 안전에 대한 시민들의 경각심을 높여 여름철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집중호우 시 배수펌프장이 원활히 가동될 수 있도록 하천주변의 나뭇가지 및 생활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실질적인 재해예방에도 앞장섰다.

 

시 관계자는 “일상생활 속 안전수칙의 자발적 실천을 유도해 안전에 대한 시민 인식 높이고 안전문화가 정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8/08 [20:55]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식] (사)한국언론사협회, 제4회 '2016 대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