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깊은산속 옹달샘, 소방관 배우자 위한 무료 힐링캠프 열어
 
이현재 기자 기사입력  2018/03/06 [21:16]
▲  깊은산속 옹달샘이 진행한 소방관 배우자 힐링캠프   © 아침편지문화재단 제공

6일 아침편지 명상 치유 센터 ‘깊은산속 옹달샘’이 소방관 배우자들을 위한 무료 힐링캠프 2기를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방관 배우자 힐링캠프’는 소방관들의 가족 치유를 위한 무료 프로그램으로, 지난 2월 1차로 진행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 관계자는 "소방관의 배우자들은 위험한 현장에서 죽음의 위협과 직면하는 소방관들만큼이나 심적으로 힘들다"며 "배우자들은 하루가 두려움과 외로움일 수밖에 없고 그것은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고통"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깊은산속 옹달샘은 ‘소방관 배우자 힐링캠프’를 시작으로 이 시대에 치유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손길을 내밀고 있다"며 "그것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높여서 보다 아름다운 사회가 되는데 큰 힘이 되리라는 것을 확신한다"고 했다. 
 
세월호 사건을 겪은 단원고 생존 학생과 희생자 가족, 교사들을 위한 힐링캠프, 빛나는 청년 힐링캠프, 금빛청년 힐링캠프, 싱글우먼 힐링캠프 등은 모두 깊은산속 옹달샘에서 진행했거나 현재도 진행하고 있는 무료 힐링캠프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3/06 [21:16]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
광고

한국블록체인기업진흥협회, 창립1주년 기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