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탤런트 김혜선, 제5회 대한민국사회발전공헌대상 수상
예술발전공헌부문 수상
 
이현재 기자 기사입력  2018/04/16 [10:57]
▲ 탤런트 김혜선(가운데)가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현재 기자

2018 대한민국사회발전공헌대상 시상식이 지난 14일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가운데, 탤런트 김혜선은 예술발전공헌부문 상을 수상했다.
 
수상식에 앞서 탤런트 김혜선은 축하인사를 통해 앞으로 더욱 노력할 뜻을 밝혔다.
 
김혜선은 수상소감에서 “우리나라 예술계는 예전부터 해서 지금까지도 예술인들에 대한 처우가 열악하다”며 “여기에 모인 모든 사람들이 이를 자각하고 예술인들에 대한 처우를 더욱 개선시켜나가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대한민국사회발전공헌대상은 (사)한국언론사협회 대회조직위원회(대회장 주동담, 조직위원장 이창열)가 주최하고, (주)뉴미디어코리아, 시정일보, 박맹우 국회의원실, 월간 자랑스런한국인이 주관했다. (사)한국언론사협회 회원사, 대양영농조합, (주)신원리조트가 후원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4/16 [10:57]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언론사협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한국언론사협회 주관, 제5회 ‘2017 국제평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