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T, 국내 최대 규모 클라우드 콘퍼런스 개최
5월 30일 '제9회 Cloud Frontier 2018’ 콘퍼런스 개최
 
이현재 기자 기사입력  2018/05/16 [16:34]
▲ KT,'제 9회 Cloud frontier 2018' 콘퍼런스 개최


KT
오는 30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9 Cloud Frontier 2018’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KT 클라우드 사업을 시작한 2010년부터 진행해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누적 참석자 1 명을 넘어섰다. 국내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행사인 만큼 다양한 업종의 IT 담당자들과 산업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는 클라우드 B2B 플랫폼 기반의 비즈니스 강화(The better cloud B2B platform with your business)’라는 주제로 KT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플랫폼 비즈니스을 소개하고, 국내외 전문 설루션 사업자들과의 협력 확대 전략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날 오전에 진행되는 통합 세션에서는 GPU 컴퓨팅을 통한 4 산업과 금융 핀테크 플랫폼 비즈니스의 전망에 대해 소개한다. 또한 KT 클라우드와 5G 기반으로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사례도 공유할 계획이다.
 
오후에는 30 개의 발표와 실습 세션을 통해 기술 트렌드, 규제 분야  설 루션 영역의 지식을 교류하게 된다. 한국클라우드 산업 협회에서 진행하는 토크 콘서트에서는 국내 클라우드 기업의 현주소와 전망을 토론해본다.
 
행사 세부 내용 사전 신청에 관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loudfrontier.co.kr) 통해 확인할 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5/16 [16:34]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언론사협회 주관, 제5회 ‘2017 국제평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