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네오베어 애니메이션 드림타운 “KBS Kids” 방송 개시
 
강영한 기자 기사입력  2018/06/01 [14:14]
▲ 네오베어에서 출시한 52부작 애니메이션 “드림타운”이 6월4일부터 KBS Kids에서 방영된다.     © kpakyh


네오베어에서 출시한
52부작 애니메이션 드림타운64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950~1020KBS Kids에서 방영된다.


애니메이션 드림타운은 구름 속 신비한 상상의 나라에서 일어난 이야기로 평화롭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네오베어와 친구들과 매일 그 친구들을 괴롭힐 생각만 하고 있는 팬더백작의 이야기 이다.


새로운 유아교육 컨텐츠 드림타운 애니메이션의 시청자 층은 3~6세의 영유아들이고, 주입식 교육이 아닌 예능, 퀴즈가 결합하여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친구들의 우정을 재미있게 다뤄 긍정적인 마인드와 창의성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애니메이션 드림타운은 한..3개국이 공동 연구 제작한 애니메이션이며, 2017년 상반기 씨피에스 글로벌과 방영권 및 IP라이센스 독점계약을 체결하였다.


영유아를 타겟으로 한 AR증강현실 교육 컨텐츠를 판매 중이며, 향후 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6/01 [14:14]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언론사협회 주관, 제5회 ‘2017 국제평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