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사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한국언론사협회, 10일부터 12일까지 불우이웃 돕기 행사 진행
마포 사랑나눔 문화장터, 전국 산지 특산물로 추석명절 준비한다
 
이현재 기자 기사입력  2018/09/10 [23:12]
▲ 청원생명농협쌀공동법인에서 햅쌀 10kg 100포 증정     © 이현재 기자

(사)한국언론사협회(회장 주동담, 수석부회장 이창열)는 한가위 추석명절을 2주 앞둔 10일 마포구 용강동 소재 도화소(삼개) 어린이공원 일대에서 ‘마포구민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문화장터’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언론사협회와 사)한국로컬푸드연합회가 주최하고 마포구청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마포구 독거노인 및 불우이웃을 위한 문화장터 행사로 청원생명농협쌀공동법인에서 햅쌀 10kg 100포를 증정하였으며, 문화장터 기간 동안 마포구민 70세 이상 어르신들에게는 13시부터 15시까지 점심식사(소머리국밥)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날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장터를 둘러보며 “우리 마포구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도움의 행사를 주관한 사)한국언론사협회에 감사드린다. 또한 이곳에 오신 전국의 산지 농민들에게 드릴 말씀은 산지 농어민들이 직접 생산한 농수산물을 서울에 직거래 하여 서로 윈윈하는 것도 필요하고 좋지만, 이곳 지역 상인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최선의 배려를 부탁한다. 장소도 깨끗이 사용하고 좋은 결과를 갖고 돌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장터에서는 다가오는 한가위 추석을 맞이해 전국 산지에서 올라온 우수 농.수.축산물을 지역 주민들을 상대로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전국에서 올라온 농어민들의 33개 판매 부스에는 강원도 도라지. 더덕, 용대라 황태와 연평도 꽃게장, 꽃게무침, 여수 갓김치, 고들빼기 김치, 강경 젓갈, 파주 항아리 된장 등 지역 특산품, 각종 과일과 △한과 및 견과류세트 30% 세일 10+1 행사 △1+1행사(경남창원우렁이살, 찢어먹는 스트링치즈, 충북 제천 옻가네 등) 및 농협 인삼제품(한삼인) 각종 물품에 대한 시중가 20%~50% 상당의 할인 판매로 12일까지 진행된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9/10 [23:12]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언론사협회 주관, 제5회 ‘2017 국제평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