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시상식, 성황리 진행
 
이현재 기자 기사입력  2018/10/22 [11:55]
▲ 올해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시상식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8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시상식이 지난 21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시상자 및 축하객, 관계자 등 총 300여 명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던 가운데,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대상은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한류 부문과 일반 기업 및 공직에서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과 한국사회가 요구하는 참다운 자랑스러운 칭찬주인공을 발굴하여 격려하는 자리로 건강한 나라 건설과 세계에 국위를 선양하여 한국을 빛낸 위대한 인물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마련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행사는 이계준(MC 연설인), 우이경(MC 방송인 가수)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식전행사에 포켓걸스, 여정인, 희라등이 멋진 축하공연을 진행해 참석자들에게 즐겁고 깊은 감동을 주었다. 또한 우이경(MC 방송인 가수)은 수상자 기념 축하공연때 노래를 불러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환호를 이끌어 내어 시상식장은 흥이 넘치는 축제의 장이 됐다.
 
개회식 순서는 개회선언(사회자 이계춘,우이경), 국민의례, 내빈소개(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정갑윤 전국회부의장, 더불어민주당 임종성 국회의원 및 각 단체장 조직위원회), 대회사(이상희 전 과학기술부 장관), 축사(국회출입기자클럽 송방원 회장), 특별강연(국민희망발전소대표, 가나안농군학교 이계춘 교수), 기념촬영(수상자 및 내빈), 축하공연(우이경 가수), 수상자 시상, 키즈홍보대사(키즈 홍보대사 위촉장), 폐회(폐회사)순으로 진행됐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0/22 [11:55]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