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천지예수교, 성탄예배… “참 성탄 의미 되새기자”
 
이현재 기자 기사입력  2018/12/26 [18:19]
▲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이만희 총회장이 25일 경기도 과천교회에서 ‘참 성탄의 의미’를 주제로 한 성탄기념예배에서 성탄의 의미에 대해 설교하고 있다. 2018.12.25     © 이창열 취재본부장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이만희 총회장이 25일 예수 탄생을 기념하는 성탄절을 맞아 성탄기념예배를 열고 성탄의 의미에 대해 되새겼다.

 

이만희 총회장은 이날 경기도 과천교회에서 참 성탄의 의미를 주제로 성탄예배를 집전하며 이같이 설교했다.

 

이만희 총회장은 하나님이 구약 선지자를 통해 구원자 예수님을 보내주실 것을 약속하셨고 예수님은 약속대로 오셨다. 신약성경에 그 증거가 있다하나님의 말씀은 약속한 대로 이루는 절대적인 것으로 사람의 생각대로 해선 안 된다고 강조했다.

 

이 총회장은 구약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약속, 곧 예언을 알았다면 이스라엘 민족이 예수님을 영접했을 것이라며 모세 율법만을 믿고 예언을 알지 못했기에 예수님을 믿지 못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성경의) 요한계시록이 다 이뤄져야 하나님과 예수께서 이루고자 하는 모든 목적이 이뤄지는 것이라며 성경을 바로 깨달아 하나님이 통치하는 시대에 하나님과 영원히 함께 살자고 당부했다.

 

이 총회장은 천국의 제자 된 자는 주인처럼 옛것과 새것으로 먹여주는 사람이라며 모든 성도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옛것과 새것으로 모두 먹여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빛이 되자고 말했다.

 

이 외에 예수의 재림에 대해 기록된 책인 요한계시록을 중심으로 신약성경을 통해 재림의 징조와 이때 갖춰야 할 신앙인의 자세에 대해 설교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2/26 [18:19]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오정희 19/03/29 [19:23] 수정 삭제  
  보혜사보는지킬보지키다혜는은혜혜사는스승사도되지만다른뜻도된다군사신령신의칭호여기서는신을나타낸다나를지키고은혜주신신이다신천지이만희가말한보혜사는틀린말이다예수님(예수님일곱개)께를하하는말이다그동안신천지이만희는거짓말하는영놈의지시를받고일했다그래놓고서는예수님일곱개께일했다고떠벌렸단다예수님일곱개께서는신천지이만희를조종한영놈을2018년9월5일날한밤중에잡아서죽이셨다앞으로는신천지이만희의말로를잘보기바란다다음사이트에서안산요한계시록직통해석자오정희를검색한후메인화면에글을읽어보세요다음사이트에서할렐루야토대로우리집창집을쳐서덧글을읽어보세요1999년10월28일에요한계시록을푼인간오정희님(오정희님일곱개)께서알려드렸습니다신천지이만희가말한것은모두다배설물이다
오정희 19/06/19 [10:00] 수정 삭제  
  기도하는피조물이사냐 보혜사시대는끝났다지금은성령시대란다성령은예수님일곱개께영영에모습이시란다몇분은모자를쓰시고한분은앞에는모자를쓰시고뒤에는영영에모자를쓰신분들이성령이시란다신천지이만희가교리비교한그림과글들비유풀이한그림과글들모두다신천지이만희한테준다무섭게한다(무서움이란숨을쉴수가없을정도로무섭다)신천지이만희는기도하지마라기도는안받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언론사협회 주관, 제5회 ‘2017 국제평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