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경큰스님, 2월 대한민국리더스포럼 참가
 
이현재 기자 기사입력  2019/03/01 [23:35]
▲ 일경큰스님이 대한민국리더스포럼에 참가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이현재 기자

대한민국리더스포럼 2월 모임이 지난 2월 28일 열린 가운데, 일경큰스님이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
 
일경큰스님은 “최근 우리나라가 평화의 무드를 타고 통일의 걸음으로 향하고 있어 좋다”며 작년 9월 19일 이낙연 국무총리와 식사하며 인연을 가졌던 때를 회상했다.
 
이어 “올 기해년 한해에도 대한민국리더스포럼에 좋은 일들만이 함께하기를 기원한다”며 “편견과 선입견 없이 비구니 여승, 및 수행자와 종교지도자의 입장으로 배려와섬김의 본체가 되겠다”고 밝혔다.
 
▲ 대한민국리더스포럼 2월 행사에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이현재 기자

또한 “부처님의 가르침을 사회 속에 어둡고 힘없고 나약한 곳에서 말이 아닌 행동으로 덕으로 봉사로서 나눔을 실천하겠다”며 “큰스승으로서의 위상과 명예와 덕행까지 함께 세상 앞에 사회 앞에 빛나는 자비의 등불을 밝히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일경큰스님은 (사)대한불교 전국비구니 진흥회 총재 겸 (사)대한민국 연화조계종 종정 겸 총본산 삼광사회주를 역임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3/01 [23:35]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언론사협회 주관, 제5회 ‘2017 국제평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