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도 상습 성폭행' 이재록 목사 '나의 삶, 나의 신앙' 자서전 발간
 
이현재 기자 기사입력  2019/05/02 [21:43]
신도 상습 성폭행 등 혐의로 기소된 이재록(76) 목사에 대한 ‘나의 삶, 나의 신앙’ 자서전이 인도 델리의 MSS 출판사를 통해 발간됐다고 만민중앙성결교회가 2일 밝혔다. 
 
이날 만민중앙성결교회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MSS 출판사는 이재록 목사의 자서전 ‘나의 삶, 나의 신앙(1)’을 힌디어로 번역 발간했다. ‘나의 삶, 나의 신앙’ 1권은 7년간 질병으로 죽음의 문턱에 있다가 하나님을 만나 치료받고, 목회자가 되기까지의 과정이 묘사됐다. 
 
해당 출판사를 거쳐 발간된 도서들은 국내 교보문고 종교부문 베스트셀러에 수개월간 오른 바 있으며, 영어와 힌디어 등 40개 언어로 발간돼 전 세계에 보급 및 유통되고 있다. 
 
이재록 목사는 신도 8명을 4년여간 수십회에 걸쳐 성폭행·성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고, 지난해 11월에는 1심에서 징역 15년의 형을 선고받았다.
 
당시 법원은 신도들이 이 목사를 신처럼 믿는 상태에서 성폭행을 하나님의 뜻으로 받아들이고 천국에 갈 수 있다고 생각했다며 항거불능 상태가 맞다고 판단했다.
 
지난 3월 29일 이 목사는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린 신도 상습 성폭행 및 성추행 등 혐의에 대한 항소심 2차 공판에 참석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02 [21:43]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언론사협회 주관, 제5회 ‘2017 국제평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