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콜라보 오디션 ‘Kpop k트롯 가요제’ 열려… 중국서도 참여
 
이현재 기자 기사입력  2019/06/12 [18:49]


다양한 뮤지션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콜라보 오디션 ‘Kpop k트롯 가요제가 막을 내렸다.

 

‘Kpop k트롯 가요제는 지난 9일 서울시청 바스락홀에서 다문화연예예술총연합회 한국가수협회 미래융합운영위원회(위원장 가수 선풍)의 주최로 진행됐다.

 

미스트롯 주주자매 박진주·박금주, 히트송은 있지만 연타송을 노리는 기성가수, 전국 각종 가요제의 입상경력자, 독특한 캐릭터의 뮤지션, 해외동포, 다문화 글로벌 가수, 실버가수, 아마추어 가수들 등 100개 팀이 참가했다.

 

히트송이 있는 자와 없는 자로 나눠지는 가요계 현실 앞에서 뮤지션들을 위한 혁신적인 기획이자, SNS 모바일 스마트시대의 새로운 플랫폼이 도입됐다.

 

1차 예선은 영상녹화를 하는 방식이 사용됐고, 본선 7팀은 SNS를 통해 나의 가수를 뽑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중국 광서 TV방송국에서도 행사에 참여했다. 관계자인 중국광서 TV 방송국 전감독 담교샤가 지난 8일 입국했고, 광서TV 대표가수 윤군의 중국 아이돌 가수도 중국 출연자 경연 부문에 참가했다.

 

내빈으로는 공주는 외로워의 이정우 작곡가, 마봉진 마린엔터테인먼트 대표 작곡가, 김경환 대한체육회 서울합기도 협회장, 이한경 한경그룹 회장, 한국가수협회대표 선풍 작곡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12 [18:49]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문화연예예술총연합회 Kpopk트롯가요제 관련기사목록
최근 인기기사
광고

한국블록체인기업진흥협회, 창립1주년 기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