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호국정신 계승 및 환경보호 및 에너지절약 범국민 실천대회 성황리 마쳐
전국 시․도에서 선발된 학생 등 500여 명 참석
 
이현재 기자 기사입력  2019/06/17 [13:28]
▲ 환경보호 에너지전약 범국민실천대회 및 광명시 희망전진대회를 마치고 참가자들 및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이현재 기자

아태환경NGO 한국본부가 주최하는 ‘2019 호국정신 계승 및 환경보호 및 에너지절약 범국민 실천대회’가 지난 16일 광명시민회관에서 전국 시․도에서 선발된 학생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1, 2부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국 각 시․도에서 선발된 대표 연사들의 웅변 경연과 안성환 대회장의 인사말, 축사,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이승일 경기도 상임고문의 특별강연도 있었다. 이어 지구촌문화축제인 국가별 다문화 가족 축하공연으로 식장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주요 수상자로는 △전체대상인 국회의장상에 한재현 대표이사((주)대흥엠앤티), △치안발전부문 대상 김태철 총경(경기북부경찰청), △산업발전부문 대상 황동호 대표이사(신세기시스템(주)), △문화예술부문 대상 채광호 장인, △사회공헌부문 대상 이병진 부장(롯데하이마트(주))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에는 안성환 대회장, 신용현 본부장, 세계일보 윤정로 부회장, 박승원 광명시장, 조미수 광명시의회 의장, 김우상 연세대 교수, 야마노우찌 다쓰오 UPF지부장 등이 함께했다.
 
행사 조직위원장인 신용현 본부장은 “21세기 남북평화와 화합의 시대를 맞이하여 각계각층에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며, 대한민국의 평화와 번영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한 파워리더들의 공로를 치하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나라사랑, 환경사랑, 자연사랑을 위해 매진해 나아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는 아태환경NGO 한국본부, 민주평통자문회의,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이 주최․주관하였으며 대한민국 국회, 통일부, 서울시, 경기도, 경기도의회, 광명시, 광명시의회, 한중포커스 신문, 연변TV방송이 후원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17 [13:28]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언론사협회 주관, 제5회 ‘2017 국제평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