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출판]북그루, 《안티에이징의 비밀》, 전자책 출시
 
이창호 기사입력  2019/06/27 [05:12]

 

▲     © kpakyh


도서출판 북그루에서 펴낸
, 안티에이징의 명인, 박언휘 내과 전문의가 들려주는 안티에이징의 비밀은 안티에이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누구나 쉽게 안티에이징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집필됐다.

 

안티에이징의 목적을 노화예방, 증상완화 등 임상적 효능 추구로 구체화하고 있다. 게다가 안티에이징은 건강하고 행복한 상태를 목적으로 하는 한 분야로서 예방 및 관리를 통한 다양한 라이프케어에 중점을 두고 있다.

 

안티에이징의 사전적 의미는 노화방지또는 항노화.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노화를 늦추는 노력들이 해당된다. 화장품부터 비타민 요법, 태반 요법, 면역주사 요법, 정맥영양주사 치료 등의 치료법 등이 이에 해당된다.

 

저자는 평생 동안 끊임없이 배우고 가능한 한 오랫동안 건강하게 일하는 체제로 바꿔야 행복한 100세 시대를 맞을 수 있다고 강조한다. 그는 우리가 어떻게 준비하고 대응하느냐에 따라 ‘100세 쇼크는 축복이 될 수도, 재앙이 될 수도 있는 것이라고 했다.

 

한편, 북그루 관계자는 왓칭 스피치9.0,시진핑 위대한 중국을 품다,아시아문명대화 대회 원고등의 전자책을 냄으로써 향후 새로운 소비층을 이루고 있는 라이프 트렌드를 다양하게 분석하고, ‘전자책의 대중화를 이끄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무엇보다 책값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부담을 덜어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27 [05:12]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