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3회 다문화 무지개 가요제 열린다
24일 오후 6시 경남 진주 핑거 둔치 야외 특설 무대
 
이현재 기자 기사입력  2019/08/08 [13:51]
▲ 한국 베트남 가족 어울림 축제 후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제3회 다문화 무지개 가요제가 2019년 8월 24일 오후 6시 30분 에 경상남도 진주시 핑거 둔치 야외 특설 무대에서 열린다.
 
전국에서 참여한 다문화가족, 결혼 이주민가족, 유학생, 산업연수생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한여름밤을 수놓을 전망이다.
 
사단법인 한국 다문화 연예예술총연합회 진주지회(회장 정영철)가 주최 주관하고, 사단법인 한국가수협회중앙회(회장 가수 선풍)에서 후원하는 이 행사는 타 가요제와 달리 참여 입상자 다수는 KBS EBS 등의 방송국 작가들에게 섭외대상 1호가 되고 있다.
 
행사가 거듭될수록 전국적인 다문화 행사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 심사위원장으로는 대중음악의 히트 메이커 박현진 작곡가와 한국 다문화 연예예술총연합회 중앙회장 선풍이 매년 함께하고 있다
 
한편 한국 베트남 가족 홍보대사로도 활동중인 다문화 연예예술총연합회 중앙회장 선풍 가수는 지난 7월 21일 충청남도 금산군에서 개최된 한국 베트남 가족 자조모임에서 공연을 진행했다.
 
한국 베트남 카페 주관.행사인 한국 베트남 가족 한마음 축제의 노래자랑 심사위원장으로 참여하고 무대 공연을 진행했다. 이 행사는 전국에서 온 한국 베트남 가족들이 함께 노래자랑을 진행함과 더불어 온 가족이 현장에서 참여하는 즐거운 퀴즈  및 게임 등으로 성황리에 종료됐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8/08 [13:51]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언론사협회 주관, 제5회 ‘2017 국제평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