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재인 탄핵, “백만 나서자” 분발촉구
 
정다운 기자 기사입력  2019/09/09 [14:10]
▲ 포토 : 홍준표 블로그     © 정다운 기자

[KPA뉴스=정다운 기자] 문재인 탄핵, “백만 나서자분발촉구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대통령 문재인 탄핵을 주장하고 나섰다.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는 오늘(9) 문재인 대통령이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임명을 강행한 것에 대해 이젠 재야가 힘을 합쳐 국민 탄핵으로 가는 수밖에, 야당에 대한 기대는 접는다“103일 광화문에서 모이자, 우리도 100만이 모여서 문재인 아웃을 외쳐 보자고 밝혔다.

 

홍준표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문재인 정권은 예측한대로 조 후보자를 임명했다야당은 들러리만 섰다는 것이 확인된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얼마나 지은 죄가 많으면 들러리 섰겠나라며 얼마나 야당이 깔보이면 저런 행패를 부리겠나라며 무슨 명분으로 판 다 깔아준 뒤에 국정조사와 특검을 외치냐. 보여주기식 쇼는 문재인 정권을 빼 닮았다고 주장했다.

 

더불어 홍 전 대표는 곧 패스트트랙(신속처리안건) 수사가 본격화 될 것이라며 지휘에 충실히 따른 애꿎은 의원들에게 법적 책임을 돌리지 말고 지도자답게 지휘한 지도부만 책임지고 나머지 의원들은 해방시켜 줘야 한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9/09 [14:10]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자유대한 19/09/09 [14:41] 수정 삭제  
  대통령 탄핵? 준표 미친넘 아가리다 떵쳐넣어라 다시는 미친소리 못하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
광고

한국블록체인기업진흥협회, 창립1주년 기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