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검찰단체사표환영, 이제는 때가 됐다?
 
정다운 기자 기사입력  2019/09/09 [14:25]
▲ 포토 : 영상캡쳐     © 정다운 기자

[KPA뉴스=정다운 기자] 검찰단체사표환영이제는 때가 됐다?

 

검찰단체사표환영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조국 법무부장관을 지지하는 누리꾼들이 '검찰단체사표환영'이라는 문구를 합심해 인터넷을 통해 올리고 있는 것.

 

현재 조국 법무부장관을 지지하는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 에스앤에스 등에는 '검찰단체사표환영'이라는 문구를 인터넷에 검색해서 올리자는 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이는 문재인 대통령이 조국 법무부장관을 고심 끝에 임명을 재가한 이후부터다.

 

누리꾼들은 조국 후보자가 이제는 법무부장관으로 임명이 됐으니 검찰에게 벌을 줘야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검찰은 최근 조국 청문회와 관련해 그 가족의 여러 의혹에 대해 수사를 하며 정보를 외부에 흘렸다는 의혹, 그리고 그의 아내에 대해 기소를 해 그의 지지자들로부터 강력한 반발을 사고 있다.

 

특히 현직 부장검사가 검찰의 조국 법무부 장관 및 그 가족을 둘러싼 수사에 대해 "정치개입"이라고 공개적으로 비판을 하기도 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9/09 [14:25]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아베랑나베 19/09/09 [14:43] 수정 삭제  
  검찰이 왜 대통령권한에 도전하고 정치에 개입을 하는가? 그것도 봉사 표창장으로 기소를 한다는게 개가웃을 일이다. 윤석렬이도 그밥에 그나물이였다. 검찰은 한번도 변한적이 없고 갖고 있는 권력을 내놓지 않았다. 이런 정치검찰들이 노대통령에게 누명을 씌우고 모함을하고 모욕감을 주고 조국후보자에게 했던것 처럼 그렇게 해서 결국 돌아가시게 만든 권력의 축이다. 그들이 권력을 놓치못한다면 국민이 너희들 권력을 뺏을수 밖에 없다. 더이상 너희같은 정치검찰을 그냥 둘수는 없다. 공수처를 만들어 너희같은 권력납용을 하는 조직에게 철퇴를 내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달구지 19/09/09 [14:47] 수정 삭제  
  우리는 노무현 대통령에게 당신들이 한 짓을 알고 있다. 국민들은 두번다시 속지 않는다.
19/09/09 [14:58] 수정 삭제  
  조국 감사합니다 어려운길 와주셔서..검찰들 부끄러운줄 모르면 인간도 아니다
검찰개혁 19/09/10 [04:53] 수정 삭제  
  정치검찰은 자진총사퇴하고 정치판과 언론판을 뒤흔들어 민심을 호도하면서 헌정질서를 어지럽힌 국가내란 죄를 받으라. 검찰이 검찰권력왕국을 이루어 대한민국 부패,암덩어리된지 오래. 정치검찰이 생기는 이유는 검찰독립권 운운하며 검찰만이 갖고 있는 수사,기소을 독점할 수는 법제도로 인해 법위에 군림할 수 있는 절대권력을 갖고 자기들의 계산서대로 자신들의 정적이라면, 대통령이라도 죽음으로 몰아가면서, 대한민국을 갖고 놀 수 때문. 수사권,기소권 분리제를 실시하라. 수사권, 기소권 독점권한제를 폐지하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
광고

한국블록체인기업진흥협회, 창립1주년 기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