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면가왕’ 모둠전=차은우 & 베르사유의 장미=김혜림 & 짚신=성진환 & 김서방=최성수? 가왕 ‘지니’ 규현에 도전장
 
정다운 기자 기사입력  2019/09/15 [16:57]
▲ 사진 : MBC     © 정다운 기자

[KPA뉴스=정다운 기자]'가왕' 노래요정 지니가 "도전자들이 너무 막강하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15일 방송되는 추석특집 MBC '복면가왕'에서는 파죽지세 4연승 가왕 노래요정 지니를 꺾기 위한 준결승 진출자 4인의 110대 가왕석 도전기가 공개된다. 판정단으로는 멋쁨돌 구구단의 미나&나영과 엠블랙의 4차원 매력 미르가 함께했다.

 

추석특집인 만큼 더욱 풍성하고 화려해진 라인업에 더해, 가왕 노래요정 지니특집인 만큼 막강한 실력자들만 섭외한 것 같다며 여느 때보다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가왕뿐만 아니라 판정단도 연이어 등장하는 실력파 가수들의 무대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한 복면 가수는 1라운드 발라드 무대에서 보여진 모습과 상반되는 트로트 무대를 구성지게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유영석은 정반대의 장르를 완벽 소화해낸 복면 가수에게 장르 파괴범이라는 별칭을 지어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아 모두들 그의 정체를 궁금해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구구단 미나와 나영이 오랜 워너비로 꼽을 만큼 거물급 그녀의 등장이 예고됐다. 그러나 2라운드 솔로 무대 후 판정단들은 예상한 그분이 아닌 것 같다고 추리를 뒤집었다는데 과연 그녀의 정체는 누구일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는 모둠전 VS 베르사유의 장미, 두 번째 대결에서는 짚신 VS 김서방 무대가 펼쳐진다.

 

온라인상 네티즌들은 복면가왕모둠전=아스트로 차은우, 베르사유의 장미=김혜림, 짚신=스윗소로우 성진환, 김서방=최성수로 추측하고 있다. 또 가왕 지니는 슈퍼주니어 규현이 유력하다.

 

MBC ‘복면가왕15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9/15 [16:57]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