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지사와 박승원 광명시장, 광명사랑화폐 홍보 '성료'
지난 9일 광명크로앙스, 광명전통시장 방문...광명사랑화페 홍보 및 물가체험
 
노익희 선임기자 기사입력  2019/09/15 [13:43]
▲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광명크로앙스 임동호 회장과 인사하고 있다.    

[KPA뉴스=노익희 선임기자]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박승원 광명시장, 히트곡 아모르파티의 주인공 가수 김연자 씨가 지난 9일 오후 530분 민속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경기지역화폐 홍보를 위해 광명크로앙스 쇼핑몰 등 광명전통시장을 찾았다.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박승원 시장은 개그맨 노정렬과 함께 광명전통시장를 다니며 골목상권을 살리는 경기지역화폐 홍보활동을 펼쳤다. 또한 '광명사랑화폐'로 직접 물건을 구매하기도 하고 광명시장을 방문한 많은 시민들과 포토타임 행사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광명크로앙스 쇼핑몰 앞에서 인기가수 김연자의 축하공연과 뮤지컬 가수, 홍보 댄스팀의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추석 명절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사용자, 소상공인 모두가 혜택을 볼 수 있고 동시에 동네 골목 상권도 살리는 경기지역화폐를 많이 이용해달라"고 당부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시민들은 추가충전 혜택을 볼 수 있고, 소상공인에게도 혜택을 주는 광명사랑화폐를 많이 사용해 주셔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러 넣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지난 9일 광명크로앙스, 광명전통시장 방문...광명사랑화페 홍보 및 물가체험을  했다. (좌로부터 크로앙스 문기주 회장, 유근식 경기도의원, 크로앙스 임동호 대표회장, 박승뤈 광명시장, 안경애 광명전통시장 회장.    


행사에 이어 박승원 광명시장과 이재명 도지사는 광명전통시장 상인과 함께 간담회를 갖고 현장의 의견 및 애로사항도 청취했다
.

 

이에 임동호 대표회장은 "크로앙스 쇼핑몰의 활성화를 위해 전직원과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상인들을 위해 경비절약 등 성실한 관리 및 과감한 투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화답했다.

 

또한 크로앙스 "문기주 회장은 임동호 대표회장의 깊은 뜻에 따라 상인들과 간담회 및 애로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어려운 입장에 처한 상인들과 경비절감을 위한 최선의 노력은 물론 크로앙스 발전이 지역사회 활성화의 초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광명사랑화폐는 소상공인
.골목상권 살리기라는 취지에 맞춰 광명시 내 10억원 매출 이하 상점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구매 금액의 6%의 추가 인센티브 혜택과 소득공제 30% 혜택이 있어 생활비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9/15 [13:43]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