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남대학교, 박언휘 내과의사 명사 초청특강
대학생들에게 ‘꿈과 리더십’을 심어줘
 
이창호 기자 기사입력  2019/09/26 [04:56]
[KPA뉴스=이창호 기자] 영남대학교 상경관에서 지난 24일 오후 3, ‘융합교육을 위한 인문학강의개최됐다. 이번 특강에는 박언휘(박언휘 종합내과 원장, 안티에이징의 비밀 저자)사가 명사초청 강사로 나섰다.

 

박언휘 의사는건강이 희망이다.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대학생 500여 명이 동참한 가운데 학생들에게 꿈과 리더십을 안겨줬다.

 

게다가 박언휘 의사는 오늘의 사회는 '건강의 시대'며 사람에게 가장 감동을 줄 수 있는 것은 건강하게 120세까지의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것이라며 진정한 지도자가 되기 위해서는 건강관리에 힘써야 한다.고 힘주어 밝혔다.

 

박언휘 종합내과 원장이기도 한 박언휘 의사는 2005년 병원 개원 이후 20여 년간 나눔을 실천해 왔으며, 직장진로체험 및 무료검진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한편, 박언휘 의사는 2009년 대한민국 사회봉사대상 의료부문 대상, 2013년 장영실 국제과학문화상 의료연구봉사부문 대상, 2014년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8기 국민추천포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등 저서는 미래를 향하는 선한리더십,안티에이징의 비밀 등이 있다.

 

사진 : 영남대학교, 박언휘 내과의사 명사 초청특강하는 모습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9/26 [04:56]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