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가인 수익금, 동의 받아 괜찮아?
 
정다운 기자 기사입력  2019/11/15 [17:15]
▲ 방송 캡처     © 정다운 기자

[KPA뉴스=정다운 기자]송가인 수익금 일부가 TV조선에 배분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15'더 팩트'는 익명의 가요계 관계자를 인용해 TV조선 미스트롯우승자인 송가인이 행사 및 방송 등 수익금의 50%를 정산 받고 나머지 50%를 소속사와 TV조선이 나눠 가진다고 보도했다.

 

뿐만 아니라 '미스트롯' TOP5에 이름 올린 정미애, 홍자, 정다경 역시 수익금의 일부를 TV조선에 분배한다고 밝혔다.

 

김나희의 경우 본업인 개그우먼이 아닌 가수 활동에 대한 매니지먼트사가 없어서 해당되지 않는다고. 이 계약은 이듬해 연말까지 유효한 것으로 전해졌다.

 

송가인 수익금 보도에 대해 TV조선 측은 "방송 전 출연자들에게 내용을 설명한 뒤 동의를 받았다"는 입장을 보였다.

 

한편 송가인은 TV조선 '미스트롯'에서 우승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15 [17:15]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티조왕서방 19/11/15 [17:27] 수정 삭제  
  완전 어이 없네 송가인이 노애인가? 티조놈들 방송해서 엄청난 시청율로 돈벌어 먹었으면 ?지 완전 1타 3피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