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윤지, 먼저 대시한 이는?
 
정다운 기자 기사입력  2019/12/03 [10:16]
▲ 사진 : 방송캡쳐     © 정다운 기자

[KPA뉴스=정다운 기자] 이윤지, 누가 먼저 대시했나?

 

배우 이윤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는 이윤지가 남편 및 딸과 함께 사는 모습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 것.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새롭게 합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윤지와 치과 의사로 알려진 남편 정한울 씨가 일상을 공개 하기 전 제작진과 인터뷰를 가졌다.

 

정한울 씨는 자신을 이윤지 남편이며, 구강악안면외과 의사라고 소개했다.

 

이날 이윤지 남편 정한울 씨는 첫 만남은 9년 전이다. 아내와는 의사와 환자로 만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윤지는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자신이 먼저 적극적인 구애를 했다고 말했다.

 

그는 환자와 의사로 알고 지내다 마스크를 벗은 남편의 모습을 보고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정한울 씨는 이윤지에게 자꾸 연락이 와서 왜 자꾸 연락 오지 생각했다어느 날 저 결혼해요라고 이윤지에게 문자메시지가 왔다며 청혼을 회상했다.

 

알고 보니 이윤지는 남편에게 가을에 결혼하고 싶어요라는 말을 건너뛰고 가을에 결혼해요라고 보낸 것.

 

한편 이윤지는 지난 20143살 연상의 치과의사와 결혼했으며 201511월 딸 라니를 출산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2/03 [10:16]  최종편집: ⓒ KPANEWS한국언론사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
광고